[모집] HY-Buddy(하이버디) 9기 모집

KakaoTalk_20220110_110433665.jpg

[프로그램 소개]

하이버디(HY-Buddy)는 한양대학교 서울캠퍼스 국제처에서 주관하는 ‘초청, 교환학생-본교 재학생’ 간의 상호 교류 버디 프로그램이며, 국제처 소속 국제학생 단체인 한양글로벌라이언즈가 운영합니다.

 

[외국인 버디 매칭 안내]
* 한 명당 2~3명의 외국인 학생을 매칭 받게 되며, 인원은 교환학생 신청자 수에 따라 결정됩니다.
* 다양한 문화를 경험하고 새로운 친구를 사귀기 위한 프로그램의 취지 상, 최소 두 국적 이상의 버디가 매칭됩니다.
* 매 학기 교환학생들의 출신 국가, 하이버디 신청 학생 수가 달라지므로 원하는 국적의 학생을 매칭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. COVID-19의 상황 악화로 인하여 교환학생들이 교환 프로그램을 취소 할 경우, 선호 국가 우선순위에 완전히 맞는 매칭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* 선호하는 성별을 지정할 수 없으며, 랜덤으로 매칭됩니다.

[활동 안내]
- 매칭 받은 외국인 버디와 서로 도움을 주고 받고 문화 교류를 하며, 자유롭게 개별 활동을 진행합니다.
- 활동기간(3월~5월)동안 월 1회 이상 하이버디 카페에 활동사진/카톡후기 캡쳐사진을 첨부한 게시글을 업로드합니다.
- 02월 17일에 진행되는 하이버디 OT 행사에 필수 참여해야합니다. 시간과 장소는 합격자분들께 추후 공지 될 예정입니다. (불참 시 합격 취소)
- 수료 시 국제처장 명의의 수료증과 30시간 봉사시간을 부여합니다.

[지원 및 선발 안내]
- 한양대학교 서울캠퍼스 재학생 및 휴학생, 대학원생 지원 가능
- 02월 10일 목요일 11:59 PM 서류 마감
- 02월 15일 화요일 개별 메일로 합격자에 한해 선발 결과 공지 할 예정
- 02월 17일 (목) 합격자 대상 OT 진행. (불참 시 합격 취소)

 

[한밀레 및 기존 하이버디와 달라진 점]
- 한사봉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. 순수봉사 30시간이 부여됩니다.
- 활동 영상 제출이 폐지되었습니다. 영상 공모전으로 희망자에 한해 진행될 예정입니다.
- 공모전은 영상부문과 수기부문으로 나누어 출품과 수상에 따라 점수를 부여합니다. 위 점수와 보고서 등의 점수 합산으로 우수활동자를 선발합니다.
- 보고서 제출 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. 지정된 형식의 보고서 제출에서 활동 사진/카톡후기 캡쳐사진 첨부로 간소화 되었습니다.
- 면접이 폐지되었습니다. 방학 중 선발이라는 점을 고려, 다양한 학생들에게 기회를 주기 위해 면접을 폐지하고 서류만으로 선발합니다.

 

[신청하러 가기]

▶ https://hylu-s.hanyang.ac.kr/ko/program/all/view/413/description

총 0건
List of Articles

등록된 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