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iddle-East-College-001 (1).png

2022년 동계 해외계절학기 (Winter School)프로그램에 대한 2차 모집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학생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.

 

1. 모집 개요

  지원 전에 아래 첨부된 안내자료, 자료 안 세부사항, 프로그램 홈페이지를 꼼꼼히 확인해 보시고 프로그램에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2. 모집 프로그램 업데이트 계획

  없음.

 

3. (1)HY-in 포탈 지원과 (2)지원서류 링크 제출을 모두 완료하셔야 프로그램 지원이 완료됩니다.

  - 기존에 지원했지만 선발되지 않은 학생들은 현재 모집 중인 프로그램에 대해 지망을 변경하여 재지원 가능합니다.

  - 지원서류 링크에 자기소개서를 업로드 하셨으면, 포털 내 자기소개란은 비워도 무방합니다.

 

4. 문의 및 담당자: 서울캠퍼스 국제팀 이민서(02-2220-2459) E-mail: minsxx99@hanyang.ac.kr

 

5. 프로그램 세부사항에 대한 문의는 지원하시고자 하시는 상대담당자에게 문의하시면 가장 정확한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.

  → 수업시간표, 액티비티 문의, 수업 수강 관련 문의 등

 

6. FAQ

  📍 8학기 이후 추가학기 등록 예정인데, 파견이 불가한가요?

    → 네, 파견은 정규학기 내에서만 가능하며, 마지막 학기에는 파견이 불가합니다.

  📍 어학성적이 없는데 지원이 가능한가요?

    → 네, 가능합니다. 어학성적 미제출 시, 어학성적 점수평가가 10점(총점: 25점)으로 계산됩니다.

  📍 선발과정 중 평가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?

    → 평가는 어학성적(25%), 지원서(30%), 학점(45%)로 이루어집니다.

  📍 지원서류 제출 링크를 못 찾겠어요.

    → 아래 모집요강 파일 첫번째 페이지 3번에 있습니다.

  📍 단기파견 지원금은 무엇인가요?

    → 한양대학교 측에서 학생분들의 파견생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지급해드리는 지원금입니다. 지원금에는 2종류가 있으며, 왕복 항공료 지원금과 프로그램비 지원금입니다.

  📍 지원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    → 지원금 관련하여 제가 이메일을 드리면 제출해주셔야 하는 서류(서약서, 통장사본, 학자금지원구간통지서, E-ticket)들을 제출하시면 됩니다.

  📍 저는 한국장학재단 미신청자라서 소득분위가 없는데, 그러면 지원금을 받을 수 없나요?

    → 아니요, 미신청자는 자동으로 10분위로 산정되어 지원금 지급이 이루어집니다.

  📍 지원금 금액은 어떻게 되나요?

    → 소득구간(1분위~10분위)별로, 또 국가별로 금액이 다릅니다. 중동 오만의 경우 항공료 지원금과 프로그램비 지원금을 합한 금액은 2,373,000원(1분위) ~ 919,348원(10분위)입니다.

 

파견인원이 10명 미만인 경우, 파견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 

첨부파일

2022년 동계 해외계절학기 지원서.docx

2022년 동계 해외계절학기 모집 요강 (2차).pdf

MEC Winter School 2023 Brochure.pdf

MEC Winter School Timetable 2023.pdf

총 0건
List of Articles

등록된 글이 없습니다.